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FAQ

FAQ

FAQ 검색
컨텐츠는 무료인가요?

병의원 경영에 도움이 되고자, 일부 강좌는 무료는 오픈해두어 신청하신 누구나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컨설팅 과정을 신청하시면, 모든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고, 회원에 대한 특별한 컨설팅 및 코칭 서비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의사가 아닌 사람도 들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닥터CEO 플랫폼의 강의콘텐츠는 의사뿐만 아니라 개인자영업자에게도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병의원에서 병원경영 실무를 담당하는 분들도 과정을 수강하시면 실무역량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과정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프리미엄 과정은 닥터CEO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하신 분들이 들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로그인 하신 후 [고객센터> 프리미엄 과정 인증 요청]에서 비밀글로 게시판에 '프리미엄 과정신청 후 결제하였습니다'라고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승인드립니다.


프리미엄 인증 게시판 바로가기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닥터CEO의 프리미엄 멤버십이 되시면, 평생수강이 가능합니다.
일반회원은 오픈된 2개 강좌의 강의영상만 9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하고, 수강기간 종료 후에는 프리미엄 회원이 되셔야 수강이 가능합니다. 

질문이 있을 때 문의를 남길 수 있나요?

병의원 성공경영과 관련된 문의 및 교육관련 궁금한 사항은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전문가분들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닥터CEO플랫폼 내 광고나 제휴는 어떻게 하나요?

닥터CEO 고객센터(02-6091-0501) 또는 메일(ceo@doctorceo.co.kr)로 내용 전달해주시면 검토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  
  • 1
  •